콘텐츠로 건너뛰기

"어머, 쌩얼 맞아?" 촉촉 광채 피부, 가히 멀티밤 솔직 사용 후기 가희멀티밤

    아침에 일어나 거울을 보면 푸석푸석하고 칙칙한 피부 때문에 한숨부터 나오시나요? 저도 그랬어요. 특히 건조한 환절기나 겨울철에는 피부가 땅기는 느낌에 화장도 잘 안 먹고, 잔주름까지 도드라져 보여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죠.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가히 멀티밤, 반신반의하며 써봤는데… 인생템 등극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쓱- 간편한 고보습 케어

    "어머, 쌩얼 맞아?" 촉촉 광채 피부, 가히 멀티밤 솔직 사용 후기 가희멀티밤

    솔직히 저는 끈적이는 크림이나 여러 단계 거치는 스킨케어를 귀찮아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런데 가히 멀티밤은 스틱형이라 휴대하기도 편하고, 쓱쓱 발라주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간편하더라고요. 메이크업 전에 건조한 부위에 덧발라주면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고, 외출해서도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덧발라주니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되는 느낌이었어요. 마치 피부에 보습 코팅 막을 씌워주는 것 같달까요?

    탄력 케어, 정말 효과 있을까? 꾸준히 써보니…

    언제 어디서나 쓱- 간편하게 촉촉 광채 피부 완성!

    사실 처음에는 ‘탄력’이라는 기능에 큰 기대를 안 했어요. 그냥 보습만 잘 돼도 만족하겠다 싶었죠. 그런데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 어느 순간 피부가 좀 더 탱탱해진 느낌이 들더라고요. 팔자 주름이나 눈가 잔주름이 눈에 띄게 옅어진 건 아니지만, 확실히 피부결이 매끄러워지고 탄력이 생긴 것 같아요. 특히 웃을 때 느껴지는 볼의 탄력이 예전과는 다르다는 걸 실감하고 있어요.

    은은한 자스민 향, 기분까지 좋아지는 마법

    저는 향에 민감한 편이라 화장품 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가히 멀티밤은 은은한 자스민 향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바를 때마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효과가 있답니다. 마치 고급 스파에 온 듯한 편안함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장점만 있을 순 없지! 이런 점은 고려하세요.

    가히 멀티밤은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덧바를 때 메이크업이 살짝 밀릴 수 있다는 점이에요. 특히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두껍게 바르는 분들은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는 것이 좋아요. 저는 주로 선크림만 바르는 편이라 크게 불편함을 느끼진 못했지만, 풀 메이크업을 즐겨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촉촉 광채 피부를 위한 마지막 퍼즐, 가히 멀티밤

    가히 멀티밤은 간편함, 보습력, 은은한 향까지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아침저녁 스킨케어 루틴에 추가해도 좋고, 메이크업 수정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런 분들께 가히 멀티밤을 추천합니다:

    •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신 분
    •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
    • 은은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
    • 피부 탄력 개선에 관심이 있으신 분
    • 잦은 수정 화장으로 피부가 지쳐있는 분

    푸석푸석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셨다면, 가히 멀티밤으로 촉촉한 광채 피부를 되찾아보세요!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

     

    "어머, 쌩얼 맞아?" 촉촉 광채 피부, 가히 멀티밤 솔직 사용 후기 가희멀티밤